남들보다 더 예쁘게 우리집 인테리어 하는법

생활필수앱|2018. 3. 10. 23:14


방법을 소개하기 전에 먼저 정말 예쁘게 인테리어가 된 곳을  먼저 볼께요.



BEST 아파트 인테리어

준공된 지 17년 된 아파트입니다. 체리색의 몰딩과 바닥 등으로 촌스럽고 올드한 느낌이었던 이곳은

모던 스타일을 원하였던 니즈를 반영하여 블랙과 화이트로 깔끔, 모던하게 변신한 주거공간입니다. 


다른 여러 아파트 인테리어 사진도 같이 보시죠.



인테리어 비교견적 앱 [집닥] 소개

어때요? 인테리어 하나로 오래된 집이 바뀐다는게 놀랍습니다.

이 사진과 영상들은 "집닥"이라는 앱에 있는 실제 시공된 컨셉 갤러리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집닥"은 인테리어를 필요시 꼼꼼하게 선별한 인테리어 업체를 소개하여 무료 방문&비교 견적을 받아보도록 도와주는 앱입니다.


몇년전 저도 이사하면서, 인테리어가 너무 어려웠고, 인테리어를 쉽게 찾아볼수 없는지 많은 고민을 했었습니다. 발품 팔아가며 하나하나 했었는데,  이 앱을 알았다면 시간도 절약하고, 더 좋은 퀄리티의 인테리어가 가능했을꺼예요.


[다운로드]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 장점 1 

무엇보다 참고할만한 다양한 공간, 컨셉의 인테리어 갤러리가 가득하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많은 인테리어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어요. 인테리어 구성에 많은 참조가 될것같아요.

세부 필터 기능을 지원해서 나에게 필요한, 내가 보고 싶은, 내 스타일의 인테리어만 편하게 고를수 있답니다.



상세정보에서는  각 인테리어 별로 인테리어 비용부터 공사기간, 인테리어를 실제 시공한 업체까지 모든 정보를 함께 알수있어요. 

동내 인테리어 업체한테 맞긴다고 해도,   여기 나와있는 가격등을 비교 판단해서  높은 견젹에 진행하는 것을 줄일수 있겠네요.





  • 장점 2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가장 힘것중 중에, 하나는  한정된 시간에 빠르게 결정후, 진행을 해야 하는 점입니다.


"집닥"은 초간편 견적 신청으로 견적 신청까지 단 1분! 집닥이 최적의 인테리어 전문가 파트너스를 선별해줍니다.

위 사진의 인테리어 집 견적을 내볼께요. 

5단계로 정말 빠르게 견적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제 인테리어 견적은 "집닥"에 맡겨놓고,  여유있는 시간을 가져봐요.








 

  • 장점 3 

인테리어 전문가 집닥이 알려주는 유용한 인테리어 TIP과 현장관리 이야기를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저희 집도 인테리어 TIP보고  많이 꾸며봤더니 결과는 대만족!!^^





  • 앱스토어 점수

10만명 이상의 다운로드수, 별점이 만점인 5점에 육박, 포스팅하는 이시간까지 문의에 대한 답글을 정성스럽게 해주고 있네요.  꾸준히 답글을 해준다는게 쉽지는 않은데, 이것만 봐도 지속적으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끝으로, 여러 인테리어 앱들을 사용해 봤지만,  "집닥"이 현재까지 가장 만족스러운 앱이었던 거 같습니다.

꼭 견적을 내지 않아도 수많은 인테리어 사진만으로도 사용해볼만한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운로드]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매일 30분 95,000원, 매일 1시간 180,000원으로 집에서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짐잉글리쉬를 소개합니다. 짐잉글리쉬는 스카이프를 이용해서 전화 영어 · 화상 영어를 좋은 선생님과 일대일로 진행합니다. 매일 매일 영어로 말해야 하니, 그야말로 집에서 하는 어학연수입니다. [짐잉글리쉬 최고의 경쟁력은 '훌륭한 선생님과 합리적인 수강료'] -초등학생 자녀에게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게 하고 싶은 학부모 -실질적으로 영어 스피킹을 늘리고 싶은 중고등 학생 -어학연수가 필요한데 외국으로 나가기에는 부담스러운 대학생 -토익(TOEIC), 토플(TOEFL), 오픽(OPIC) 등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 -바쁜 회사생활 때문에 학원에 다니지는 못하지만, 영어 실력을 늘려야 하는 직장인 -영어를 포기했지만 그래도 잘하고 싶은 마음이 남아 있는 분 -아이와 함께 성장 하고 싶은 엄마 [짐잉글리쉬에서 공부하면?] - 외국인과 대화 하고 싶은 생각이 들게 되고, 외화나 미국 드라마를 자막 없이 즐길 수 있게 됩니다 - 외국 여행에서 말을 못 해서 겪는 어려움은 더 이상 없고 현지인들과 대화를 통해 여행의 참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영어 인터뷰나 영어 프리젠테이션에 자신감을 가지고 접할 수 있습니다. -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며 뿌듯해하는 것은 덤으로 얻는 기쁨입니다. 전화 영어 · 화상 영어는 양방향으로 소통을 하며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영어스피킹 향상에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짐잉글리쉬에서 공부를 하겠다는 결심만 하면 영어를 잘하게 됩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십시오.
[떠오르는 블루오션 반려동물 산업] 2017년 기준 국내 육아용품 시장 1조 7천억, 라면시장 2조, 성형시장 5조, 커피시장 6조 규모였습니다. 이로 미루어봤을 때 '2조 9천억' 규모로 최근 '5년 사이 약 3배 성장'한 반려동물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잠재력을 갖고 있는 산업임에 분명합니다. 떠오르는 블루오션인지라 이미 중소기업과 대기업도 반려동물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몇 년 새 앞다투어 진입하고 있는데요, 자연스럽게 인력수요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위기에 발맞추어 반려동물산업에서 종사할 인력을 민간에서 육성하고자 '2012년에 한국반려동물관리협회가 국내 최초로 도입'한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제도!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주관처 확인 필수) [반려동물관리사란 무엇일까요?]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은 '한국반려동물관리협회'에서 2012년부터 국내 최초로 시행하고 있는 비전공자 대상의 반려동물 기초 자격증인데요, 강아지와 고양이 사양관리부터 브리딩 기초, 동물보호법, 반려동물 장례, 반려동물 산업까지 전 분야에 걸쳐 시험을 통해 이론 지식을 검증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과 공부는 천지차이기에 비전공자인 반려인들이 창업이나 취업을 염두에 두거나, 반려동물을 보다 잘 케어하기 위한 공부의 목적으로 반려동물관리사를 많이 찾고 있어요. [취업과 창업 경험의 노하우까지 아낌없이 주는 펫캠퍼스] 자격증을 취득만 하고 고이 모셔놓으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제대로 공부해서 취득한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으로 반려 분야에 취업, 창업하는 것까지 도전해보세요! 펫캠퍼스는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직접 경험해서 터득한 취업과 창업 경험의 노하우까지 아낌없이 나눠드립니다. 양질의 반려 분야 일자리 추천, 뽑고 싶은 이력서와 자소서 쓰기, 정부지원받고 창업하기, 손품 팔지 않고 반려동물관리사 공식 카페에서 창업 준비하기 등등! 펫캠퍼스 수강생만을 위한, 반려 분야 전문 교육원이라서 드릴 수 있는 혜택들을 어서어서 누려보세요.
댓글()